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대전 동아마이스터고, 학생들 대기업 대거 합격SK모바일에너지(주) 공채 선발전형 군특성화반 졸업생 10명(전자과 5명, 기계과 5명)
현대자동차 우수학생 선발전형 2학년 재학생(기계과 7명, 전자과 1명, 자동화시스템과 1명)
△ 동아마이스터고등학교(동아마이스터고)는 학생들이 대기업에 대거 합격했다고 12일 밝혔다.

동아마이스터고등학교(동아마이스터고)는 학생들이 대기업에 대거 합격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대전시교육청에 따르면 SK모바일에너지(주) 공채 선발전형에서 군특성화반 졸업생 10명(전자과 5명, 기계과 5명)이, 현대자동차 우수학생 선발전형에서 2학년 재학생(기계과 7명, 전자과 1명, 자동화시스템과 1명) 등이 합격했다.

동아마이스터고는 직업기초능력과 실무 수행능력 보증을 위해 자체적으로 ‘동아 졸업 인증시스템’을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이 외에도 산업수요 맞춤형 교육과정 운영, 프로젝트 수업 및 졸업작품 전시회, 맞춤형 직장 적응훈련, 외부장비 활용교육, 창의적 인성교육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

동아마이스터고 관계자는 “4차 산업혁명에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창의융합형 인재를 기르는 데 주력하고 있어 앞으로도 더욱 많은 기업들이 동아마이스터고등학교에 관심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종환 기자 kjh@sejonglifenews.com

<저작권자 © 넥스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