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와이즈멘 공주클럽, 회장 이·취임식 가져
국제와이즈멘 공주클럽, 회장 이·취임식 가져
  • 넥스트타임즈
  • 승인 2019.06.30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와이즈멘 공주클럽이 29일 오후 5시 하늘소망교회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국제와이즈멘 공주클럽이 29일 오후 5시 하늘소망교회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국제와이즈멘 공주클럽은 29일 오후 5시 하늘소망교회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충남남지방장인 이창재 이임회장, 유완기 신임회장을 비롯해 충남남지방 임원, 공주클럽 회원 등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박완순 국제와이즈멘 공주클럽 차기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1부 예배는 김진호 하늘소망교회 목사가 ‘있어야 할 자리’라는 주제로 설교를 전했다.

이어 2부 이취임식에서 이창재 회장의 이임식과 함께 유완기 회장 취임식을 갖고 공로장·감사장 및 선물을 증정했다.

또 장호성 기감 전국장로회장의 격려사를 시작으로 정진석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전병구 아시아지역 증경총재, 조광휘 대전YMCA이사장이 축사하고 양창준 지구총재가 치사를 진행했다.

이창재 이임회장은 “지난 1년 동안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회원들의 참여와 봉사로 사랑의 열매를 맺게 되었다”면서 “회원들이 준 따뜻한 사랑을 가슴에 안고 지방장으로의 책무를 시작하려 한다”고 밝혔다.

유완기 신임회장은 “하나님이 함께하신다는 믿음 가운데 예수그리스도의 가르침에 따른 ‘친교·교양·봉사’라는 와이즈멘 3대 프로그램을 성실히 수행함으로서 공주 지역사회와 지방·지구·지역을 아우르는 공주클럽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