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기독교연합회, 제69대 회장에 김철민 목사 취임
대전시기독교연합회, 제69대 회장에 김철민 목사 취임
  • 넥스트타임즈
  • 승인 2019.06.02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기독교연합회 제69대 회장으로 취임한 김철민 목사 부부
대전시기독교연합회 제69대 회장으로 취임한 김철민 목사 부부

대전시기독교연합회는 2일 오후 4시 대전제일교회에서 열린 회장 이취임식 감사예배를 통해 제69대 신임 회장으로 대전제일교회 김철민 목사를 취임했다.

부회장 조상용 대전중부교회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1부 예배는 예장통합 부총회장 김태영 부산백양로교회 목사가 ‘솔리 데오 글로리아’라는 주제로 설교를 전했다.

이어 2부 이취임식에서 대기연 제68대 회장 안승철 힐탑교회 감독 이임식과 함께 제69대 회장 김철민 대전제일교회 목사 취임식을 진행했다.

대전시기독교연합회 이취임식 관계자 기념사진
대전시기독교연합회 이취임식 관계자 기념사진

이취임식은 회장 이·취임사와 대전제일교회 예둥이 중창단 축가에 이어 중경회장 김등모 영락교회 목사가 격려했다.

또 중경회장 오정호 새로남교회 목사, 예장통합 대전노회장 권석은 목사, 허태정 대전시장,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이장우 국회의원, 황인호 동구청장이 차례로 축사했다.

특히 이날 김 목사는 회장 취임 기념으로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해 나눔리더에 가입하며 의미를 더했다.

김 목사는 취임사에서 “연합회를 통해 교회의 교회다움을 회복하는 일에 전력해야 하며 교회가 사회 깊숙이 내재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어떤 핍박과 박해가 있어도 고회가 성경의 가치와 진리성을 유지해 나가는 것이 교회의 연합”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기연은 김철민 회장의 취임과 함께 각 분과의 활성화를 위해 17개 부서의 부장단을 임명하고 조직을 활성화하는 등 구체적인 목표와 계획을 수립 중에 있다.

대전시기독교연합회 임원진
대전시기독교연합회 임원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