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크리스찬파더스클럽 창립...본격 활동 돌입
부여크리스찬파더스클럽 창립...본격 활동 돌입
  • 김종환 기자
  • 승인 2019.01.1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크리스찬파더스클럽 창립 기념사진 장면
부여크리스찬파더스클럽 창립 기념사진 장면

부여크리스찬파더스클럽이 창립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한국크리스찬파더스클럽(KCFC)은 최근 기도하는 아버지 모임의 확산을 위해 부여크리스찬파더스클럽 창립식을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창립식에는 이성원 부여크리스찬파더스클럽 회장과 최창현 한국크리스찬파더스클럽 이사장, 전병구 대전크리스찬파더스클럽 회장을 비롯해 충남 부여교계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창립예배에서 최창현 한국크리스찬파더스클럽 이사장의 인도로 양찬호 부여크리스찬파더스클럽 지도목사의 '좋은 생각이 바른 인생을 만든다'라는 주제로 설교를 전했다.

인사에서 이성원 부여크리스찬파더스클럽 회장은 "부여크리스찬파더스클럽의 창립을 계기로 전국에서 기도하는 아버지들이 모임이 불같이 번져가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격려사에서 전병구 대전크리스찬파더스클럽 회장은 "기도모임을 통해 시니어 명품아버지학교를 개설해 100세시대를 살아가는 어르신들에게 삶의 희망과 비젼을 전해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최창현 한국크리스찬파더스클럽 이사장은 "사단법인 창립총회를 계기로 대전에서 전국으로 멀티캠퍼스의 문을 활짝 열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크리스찬파더스클럽은 대전에서 설립돼 200여명의 회원이 동역하고 있으며 매월 조찬기도회를 통해 회원들간의 교제, 교정선교사역, 선교찬양사역, 장학사업, 희망대출사업, 불우이웃돕기, 대전봉사체험교실, 세종시 농장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기독교 단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