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총, 넥스트클럽과 교류협약 체결
대전교총, 넥스트클럽과 교류협약 체결
  • 김종환 기자
  • 승인 2018.11.06 20:5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교원단체총연합회가 6일 오후 3시 대전교총 회의실에서 넥스트클럽과 교류협약식을 체결하고 협약서를 내보이고 있다.
대전시교원단체총연합회가 6일 오후 3시 대전교총 회의실에서 넥스트클럽과 교류협약식을 체결하고 협약서를 내보이고 있다.

대전시교원단체총연합회(대전교총)는 6일 오후 3시 대전교총 회의실에서 넥스트클럽과 교류협약식을 체결했다.

양 단체는 협약을 통해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청소년 인성교육을 실시하며 건강한 청소년을 위한 문화 형성을 위해 힘쓴다.

또 성교육 전문가와 교육 전문가의 특강과 교육지원을 실시하고 진로 지도와 진학상담도 지원한다.

아울러 교육정책을 제언하고 지원하며 각종 행사에도 공동으로 참여하는 등 양 단체의 활동을 공유한다.

남승재 넥스트클럽 대표는 “일선 교사들이 의지와 생각을 가지고 교사 중심의 교육을 통해 교권이 무너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며 “댜양한 인성교육을 통해 부모들이 교사들을 신뢰하고 맡길수 있도록 환경을 만들어 가야 한다”고 말했다.

유병로 대전교총 회장은 “인성교육의 소외로 인해 사회에서 수많은 병폐로 작용해 왔던 것이 현실”이라며 “인성교육을 할수 있는 지도자를 양성할 수 있도록 양 기관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야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허정은 2018-11-06 21:38:32
넥스트클럽 화이팅입니다!!^^

좋아요 2018-11-06 21:16:21
인성교육 중요하지요. 요새 학교 교육 정말 문제 많던데 좋은일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네요.